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 숙성회 맛집, 이태원 술집] 끗집
    맛집 2020. 1. 27. 15:29

    영롱영롱,,✨✨
    촤르르 윤기가 흘러요.
    이것이 숙성회의 위엄인가요,,
    초보 블로거인 저는 사진을 찍으며 눈으로 1차 먹방을 합니다🤳🏻 기다료 먹지마 아직!!!ㅋㅋㅋ

     

    메뉴판은 매일매일 새롭게 바뀌는 것 같았어요.
    오늘은

    참치, 숭어, 대방어, 광어, 연어

     

    어제 대창집에서도 김을 줬었는데
    여기도 이렇게 김을 주시네요.
    김에 싸먹으면 고소함이 더해져서 맛이 더욱 더 풍부해져요~
    김에 잘 숙성된 참치회를 올리고,
    와사비까지 살짝 찍어서~! 츄릅,,,
    저 리뷰하면서 또 먹고싶은데 어떡하죠🥺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미역죽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술마시기전에 위장 보호?ㅎㅎ..
    오늘도 술이 빠지질 않네요.
    이렇게 좋은 안주랑 먹으면 안취해요~ㅎ(네 다음 술찔이,,)

     

     

    서더리탕~
    회 먹을때 매운탕이 빠지면 섭하니까유~
    얼큰하고 개운한 바로 그 맛입니다 !
    매운탕 있으면 소주 한병 먹을거 두병이 됩니다,,

     

     

     

    2인 52,900원으로 숙성회라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
    양도 생각보다 많구
    숙성회는 정말 입에서 녹아용.. 쫄깃쫄깃

     

    ● 이태원 끗집

    평일 14:00 - 02:00 재고소진시까지
        금요일 14:00 - 06:00 연중무휴
        토요일 14:00 - 06:00 연중무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12

     

    숙성회(5가지 제철에 따라 다름)
        2인 52,900원
        3인 77,300원

     

     

     

    평점 ❤️❤️❤️❤️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 돈 내고 내가 산) 이태원 끗집 후기였습니다 ! 재방문 의사 있어요--

     

     

    궁금하신 점 있으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과 하트와 구독은 좋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