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술집 추천, 홍대 와인바] 오늘,와인한잔 홍대1호점
    맛집 2020. 1. 23. 14:37

     

    홍대에서 술 마시고
    딱 가볍게 한잔만 더 하고 싶을 때,
    전 겨울이라 그런지 차가운 맥주보다 와인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분위기와 맛 대비 가성비 갑!
    ‘오늘,와인한잔’ 포스팅을 들고 왔어용~

     

     

    분명 1차 2차 하고왔는데
    감바스가 땡겨서 주문해봤어요.ㅋㅋ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느낄 수 있지만,
    79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인 것 같아요!

    바게트 빵을 감바스 소스에 푸욱~ 적시고,
    위에 새우 하나 올려서 냠😋

     

    역시 와인 마실땐 좋은 치즈가
    와인의 풍미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이 중에서 달달한 망고 들어있는 치즈를 제일 좋아해요💛

     

    전체 테이블 샷~📸
    초까지 켜 주셔서 분위기가 너무 따뜻 포근해요💓

    저는 친구랑 왔지만,
    연인끼리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윽하게 쳐다보면서 와인 짠짠짠,,,😘

     

     

    제가 마신 와인은
    ‘넌 예쁘니까’에요. ☺️심쿵...
    사실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골랐어요ㅋㅋㅋ
    11도여도 스위트 와인이라 도수가 크게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저의 기준)

    이렇게 와인의 정보가 써있는 카드를 주셔서
    맛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블로그에 처음 공개하는 제 사진이에요.

    여기가 3차라 그런지 얼굴이 빨개요,, 🤣

    느낌있게 찍으려했는데,
    저 와인잔 잡은 것 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

     

     

    이런 마음 따땃해지는 갬성 문구 너무 좋아요,,
    분위기 좋은 곳인데 노느라 가게 내부 사진을 너무 안찍었네요🤣

     

     

    와인 이름까지 갬성돋는,,🖤

     

     

     
    메뉴판 몇페이지만 찍어봤어요~
    대략적인 가격 참고 부탁드려용!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 돈 내고 내가 산) 오늘,와인한잔 홍대1호점 후기였습니다 ! 재방문 의사 있어요--

     

     

    ●오늘와인한잔 홍대1호점

    ●평일 16:00 - 03:00 일~금
    주말 15:00 - 03:00 토,일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34-9 1층

    ●와인한잔 2,900원 부터
    맥주한잔 3,900원 부터
    감바스 알 하이요 7,900원

    치즈플래터 18,900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