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림역 맛집/신림역 고기집] 제주 탐하리, 삼겹살 맛집 추천
    맛집 2020. 1. 22. 22:49

    제주도 여행갔을때 먹었던 흙돼지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해요.

    육즙이 어우... ㅎㅎ 다들 이 맛 아실 것 같아요!

    여기 딱 제주도 가서 먹었던 바로 그 맛이에요🥺

    제주도는 머니까 신림에서 느낄 수 있는 제주의 맛~~ 제주 스멜~~

     

    신림역 5번출구 쪽으로 나오셔서 약 90m정도 직진하시면

    파리바게트 옆에 소곱창집 많은 골목이 있는데

    그쪽으로 들어오시다보면 보여요!

     

    저는 근고기 600g과, 맥주 한병을 주문했어요

    고기 먹을때 술이 빠지면 섭하죵>.< 이라고 술찌가 말합니다,,ㅎㅎ🍺🍻

     

    두툼해서 익는 시간이 조금 걸려서 그런지,

    입구쪽 이렇게 오픈 주방?에서 1차로 초벌해서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밑반찬으로 상추, 마늘, 양파절임, 양배추 콘샐러드가 나와용

    케찹+마요네즈 소스에 버무린 양배추 샐러드 정말 좋아해서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자! 샐러드로 워밍업을 하고~~

    찍어먹는 소스는 소금, 멜젓, 콩가루, 콩가루 옆에 있는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벌써 침이 고이네요... 츄릅....🤤

    세상 사람들...! 여기 좀 봐 주세요ㅠㅠ 목살 통통한 것 좀 보세요 ㅠㅠ

     

    고기가 나왔어용 헤헤^-^♪♬

     

     

    익어가는 ing...

    친절하고 훈훈한?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저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용👌🏻

    굽느라, 먹느라 정신없는걸 싫어해서 이렇게 구워주시는 곳이 좋더라구요.

    자~~~동영상 소리 켜시고,

    치이이익 고기 익는 소리 한번 들으시면,

    바로 신림역 가시게 됩니다ㅋㅋㅋ

     

    겉바속촉 아시죠...!

    고기가 두툼해서 삭하고 촉하니 육즙을 확실히 머금고 있어요.

     

    제주 탐하리 100배 즐기기에 써있는대로,

    소금에 살짝 찍어 먹었더니 고기 본연의 맛을

    멜젓에 찍어 먹었더니 감칠맛과 구수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단 목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입안에서 육즙이 퐝퐝퐝!!! 목살이 최애 💓!

    왼쪽에 있는 부위는 비계 부분이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기름지고 꼬소한게

    아주 요게 소주 생각이 스물스물~~나더라구요...ㅎㅎ

    내일 출근이라 슬픈 직장인입니다...😢

     

     

     

    (근고기 is 목살,등심,안심 등의 부위에서 두껍게 잘라낸 돼지 고기라고 한다네용)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 돈 내고 내가 산) 제주탐하리 신림역점 후기였습니다 ! 재방문 의사 있어요--

     

    ●제주탐하리 신림역점

     

    ●매일 17:30-01: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2 1층

     

     

    ●근고기 600g 39,000원

    (단일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600g 두명이서 먹기 딱 배부른 양이었어요!

    세분이서 가신다면 목살 추가해서 드시는거 추천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