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햄찌일상] 구찌 목걸이, 포프트 커피, 남산의 부장들 후기
    햄찌의 일상 2020. 1. 26. 22:58

     

    안녕하세요!
    일상 글로는 처음 찾아 뵙네요👋🏻💕
    오늘 제 블로그에 오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ㅋㅋㅋ 다 잘될거야 아마두! 헿

    오늘은 영등포 스웩~🤞🏻
    타임스퀘어 구찌 매장에 왔어용
    사람이 정말 많아서 30분정도 대기 해서 들어 간 것 같아요ㅠ
    타임스퀘어 구찌 매장은 뭔가 다른 곳보다 웅장하고 더 고급진 분위기에요
    명품 스웩~🤞🏻🤞🏻

     

    드디어 내 품에 오는구나😭❤️
    살짝 빈티지한 느낌의 목걸이에요.
    어떤 옷에도 무난하고 고급스럽게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비싼 목걸이는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기본 디자인으로 고르는게 좋은 것 같아요.

     

     
    넘넘 예쁘죠😍
    세상 힙하고 세상 고급지고
    그래 너 혼자 다 해...❤️

     

    착샷이에요~
    빈티지한 느낌 나는 코팅이 입혀져있어서
    은 세척제로 씻으면 원래 은처럼 빤딱빤딱 해진다고 하네요.
    융같은 부드러운 천으로 살살살~

    쇼핑을 마치고,
    마른 목을 축이러 카페에 왔어요.

    영등포역 근처 도보 5분거리에 있는
    ‘포프트 커피’
    입구부터 인스타 갬성 뿜뿜!

     

    내부도 역시나 인스타 갬성 뿜뿜뿌!
    취향 저격 당해버렸지 뭐에요~🥰❤️
    영등포역 근처 도보로 이동 가능한
    인스타 갬성 카페를 찾으신다면, 바로 요기!

     

     

     

     

    시그니처 디저트와 아아 두잔 주문!
    이곳의 아메리카노는 조금 신맛이 나는 것 같아요.
    분위기에 비해 커피맛은 쏘쏘(제가 신맛 나는 커피를 선호하지 않아요!)
    시그니처 디저트는 으깬 쿠키에 티라미수에 있는 크림치즈가 올라가 있어요.
    사진 찍는 사이에 누가 다먹었는지 순삭되서 몇 입 못먹었네요..ㅋㅋㅋ 누구냐 자수해라...🧐

    시원하게 아아로 목을 축이면서
    구찌 목걸이 “나한테 넘 잘 어울린다”
    “참 잘샀다 만족만족” 이러다가 ㅋㅋㅋ
    요즘 핫한 남산의 부장들을 보러왔어용
    현재 박스오피스 1위인 영화죠!

     
    영화가 전체적으로 잔잔한st라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지루했어용..ㅎㅎ
    역사적인 영화라 길게 코멘트를 달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이번 설 명절 무엇을 하면서 어떻게 보내셨는지 궁금해요~😙
    앞으로 새로운 글들로 자주 찾아올게요!
    댓글은 좋아요~❤️

Designed by Tistory.